단기 여성알바 구직 목록

우선 유흥알바에 대한 가장 많이 느끼고 있는 편견부터 올바르게잡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업소에서 일하는 언니들의 아름다운 얼굴, 의상과 메이크업, 비싼 명품 등 겉보기엔 여성유흥알바가 굉장히 화려한 곳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허나 그 다른면에 보이지 않는 어두운 모습을 겪어보지 않은 사람들은 일을 하다가 급작스럽게 발생하는 곤란한 일에 무척 당황할 수 있습니다. 물론 낮의 일과는 완전히 다른 세계이므로 몇몇 힘든 부분이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큰 틀에서 살펴보면 낮의 평범한 일과 별반 다르지 않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직장에서 선배나 거래처 등의 분위기를 맞추는 부분 또는 철저한 자기 개발 등이 이에 포함 될 것 입니다. 그렇다면 고소득알바만이 가진 성격과 보통의 직군과의 차이점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지알바


세상에는 어떤 업무를 해도 힘든 것은 마찬가지입니다. 여느 회사를 가도 그 회사만의 고민은 있기 마련이며, 영업직 역시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야만 하는 보통 회사는 그 나름의 고충이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밤알바 또한 그닥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여성유흥알바는 고객을 상대하며 고객의 비위를 맞추는 일이 거의 90% 이상입니다. 하지만 꼭 술을 많이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기에, 가게에 따라 언니들을 평가하는 방식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일명 사대가 맞는 가게에서 일을 하게 된다면 큰 스트레스 없이 편안히 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업종 등급(텐프로, 쩜오 등의 구분)에 따라 고객의 퀄리티 또한 달라지므로, 언니들에게 적합한 가게을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볼 수 잇습니다.

업소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색안경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활보하면 멋진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셋팅한 언니들이 지나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살제로 보통은 언니들과 전혀 다르지 않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업종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일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아마 몰라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나와 별로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분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적인 부분의 이유로 일하는 것에 고민하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고민 보다는 본인이 어떻게 해야 손님에게 더 인기가 많고 생동감있는 프로 정신을 장착할 수 있는지에 더 많은 생각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여자알바를 시작하는 이유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업소알바를 시작하는 여러 이유중에 가장 높은 계기는 바로 수익적인 부분일 것입니다. 가만히 있어도 계속 물가는 올라가고 경기 둔화로 인해, 삶이 더욱 힘들어 지고 있습니다. 보통의 일반적인 회사에서 일을 한다면, 좋은 수익을 올리는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 되기때문에 많은 언니들이 단기에 많은 수익을 얻기 위해 고소득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강남 가게에서 일을 하다보면 한 달에 500만원에서 1,000만원은 평균적으로 벌수 있으며, 조금 더 열심히 업무를 하게 된다면 더 많은 급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같은 밤일 알바 급여는 언니마다 편차가 있을 수 있지만, 보통 회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과는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많은 수익을 짧은 시간에 얻을 수 있습니다. 바로 이런 이유로 많은 언니들이 업소알바를 시작하게 된다고 볼 수 잇습니다.

밤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수당과 생활고에 따른 비용 말고도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을 것입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평범한 회사 취업이 아닌, 본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다고 합니다. 화류계의 근로 기간은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하이 업종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상활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길지 않습니다. 하여, 업소알바를 하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있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열심히 모으는 이유로 여자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